내용
안녕하세요. 궁디팡팡마켓에서 일요일 오전11쯤 캣모나이트 택배로 발송 부탁하고 구매한 사람입니다.
월요일에 발송된다구 하셔서 기다리구 있었는데... 화요일에도 안와서 문의하니, 대한통운으로 보내셨더라구요.
대한통운택배 요사이에 1-2일 지연은 기본이라,, 한숨 쉬면서 고객센터에 전화에 수요일엔 받아볼수있게 해준다더니,,
웬걸 수요일에도 못받았습니다.
근데 생각해보니 이건 제가 아니라 대한통운과 계약하고 사용하는 고공캣에서 해결해야할 문제라는 생각이 드네요...
택배회사도 많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문제가 많은 대한통운과 계약을 했고, 배송에 있어서 문제가 생기면, 그쪽과 계약 내용에 따라 해결을 보시고
더이상 소비자가 피해보지 않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재발송을 해주시던, 환불을 해주시던, 대한통운택배를 재촉해서 분실이됬는지 어쨌는지 알아보시던,,
빠른 해결을 부탁드립니다.
답답하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